일상✈️⛱️✨/카페 리뷰

[영종도 카페] 인천 오션뷰 선셋뷰 루프탑 영종도 3대 절벽 카페 엠클리프(M CLIFF) 추천!

리수의 이프로 2021. 9. 30. 14:4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8월에 방문했던

영종도 엠클리프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카페 대표 사진

 

엠클리프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34 · ★4.33 · 생방송투데이 2653회

m.place.naver.com

갑자기 바다가 보고싶어서 영종도로 가게되었는데요.

가는 길에 노을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에게

딱맞는 선셋뷰 카페를 찾았어요.

 

아메리카노랑 복숭아에이드를 마시고

베이커리도 함께 주문했는데요

먹물 피자빵?이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베이글도 안에 크림치즈가 있어

담백하고 고소해 취향저격이었습니다ㅎㅎ

바깥을 보면 바다가 코앞에 보이는데요.

주변에 다른 건물없이 바다만 보이니까

가슴이 트이더라구요!

해가 져가는 노을 시간대가 되서

루프탑을 올라가봤는데

자리가 다 차서 자리를 옮기지는 못했어요ㅠㅠ

2층 원래 자리로 돌아왔습니다.

붉은 노을빛이 바다에 비추는데

너무 이뻐서 사진을 마구찍었습니다ㅎㅎ

역시 해는 빨리 지는 것 같아요 ㅠㅠ

이렇게 멋있는 광경은 짧게 지나가서 더 소중한 것 같아요ㅎㅎ

카페 밖으로 나오면

마시안해변으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이 있는데요.

노을 끝자락에는 길따라 내려와 바다를 봤습니다.

요즘같이 하늘이 맑은 가을에는

더 이쁜 풍경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베이커리도 맛있어서

다시 한번 꼭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

노을을 좋아하시거나

영종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영종도 엠클리프

연락처: 032-751-3334

주소 : 인천 중구 마시란로 5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