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리뷰

[청주 카페] 충북 청주 상당산성 카페 지오 💜 인테리어 구석구석 예쁜 테라스 카페 추천

리수의 이프로 2021. 10. 13. 10:56
728x90

 

안녕하세요~~

리수입니다 :) 💛💛

 

오늘은 충북 청주의 너무 이쁜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지오입니다!!

 

 

지오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4 · ★4.47 · 청주외곽 포토스팟이 많은 상당산성 카페

m.place.naver.com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더라구요 ~

외관이 깔끔하고 테라스 자리도 깔끔했어요!

 

 

입구 쪽에는 돌다리길이 있어서

사진 찍으니 정말 잘나오더라구요

포토존 같았어요!!

저희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명당인 창가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하늘도 푸르고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한눈에 보이는 자리여서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실내에서도 이렇게 예쁜 풍경이 창밖에 오이니

계속 보게되더라구요

커튼까지 너무 잘어울렸어요

 

정말 액자 같은 풍경이 보이네요 ~~~~

보정하지 않았는데도 색감이 너무 이뻤어요

주문은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디저트로 빨미까레와 먹물앙버터빵을 시켰는데요.

인생빵이라고 할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점심 먹고 왔는데도 순삭했습니다 ㅎㅎ

 

베이커리도 꼭 함께 드시기를 추천해요!!

음료 메뉴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베이커리를 어느정도 먹고

카페를 좀더 둘러봤는데요.

뒤쪽 테라스 자리로 나가는길에 또 통창이 있는

좌식 자석이 있더라구요!

 

여기에 앉았어도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뒤쪽으로 나가면

테라스 자리와 함께 앞쪽으로는 물이 있어요.

바람도 살짝 불고 잔잔하게 밀려오는 물결을 보며

감상했습니다 ㅎㅎ

건물 옆쪽으로 가보면

여기에도 자리가 있고 작은 나무들이 줄지어 심어져 있어서

배경이 이뻤던 것 같아요

 

충북 여행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찾아 오게 된 카페인데,

디저트도 맛있고 너무 만족했던 곳이었어요!!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다 ㅎㅎ

 

지오카페
0507-1345-6727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산성로 643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