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 2

[Apple] iOS 18 Notes는 음성 메모와 계산기 기능을 갖게 될 것이다?

Apple의 Notes 기능이 iOS 18에서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 새로운 기능 중에는 통합 음성 메모와 유사하게 애플리케이션 수준에서 내장된 오디오 녹음 지원이 포함될 수 있다. 이 기능은 현재 iOS 18 및 macOS 15용으로 개발 중이며 궁극적으로 새로운 버전의 iPadOS 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새로운 인앱 오디오 녹음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Notes 앱에서 직접 오디오 녹음을 녹음, 저장 및 재생할 수 있다. 올 6월 Apple의 WWDC 에서 출시된 첫 번째 공개 베타와 함께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iOS 18 음성 메모 앱 내에서 녹음된 내용은 개별 메모에 포함된다. 사용자는 오디오 녹음과 함께 추가 텍스트나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된다. 오디오 녹음 기능..

[서울/양재 맛집]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숙성한돈 맛집 '금은돈'

안녕하세요 :) ​ 이번 벚꽃시즌에는 양재천을 가게되었는데요~ ​ ​ 근처에서 저녁먹을 곳을 찾다가 '금은돈'이라는 한돈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외부/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깔끔하고, 직접 구워주는 고깃집이더라구요, 만족스러워 이렇게 후기로 남깁니다ㅎㅎ ​ 저희는 금돈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 16,000원) 금돈삼겹살은 1등급 국내산암퇘지 원육을 엄선하여 330시간 이상 숙성시킨 삼겹살이라고 하더라구요, ​ 기본 밑반찬으로 명이나물, 오이소박이, 백김치 등이 있습니다. ​ ​ 동일 메뉴를 2인분이상 주문하면 버섯, 꽈리고추, 양파도 함께 주십니다! ​ ​ 너무 맛있게 잘구워주셨습니다! 직접 구워주시는 것도 이곳의 큰 장점인 것 같네요 😊 ​ ​ 다시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 ​ 저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