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국내 여행

[충북 여행] 10월 가을 명소 갈만한 곳 괴산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 적극 추천💛

리수의 이프로 2021. 10. 3. 17:47
728x90

안녕하세요~~ 

리수입니다 :)

오늘은 작년 10월 말에 다녀온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문광저수지 : 네이버

리뷰 747

m.place.naver.com

 

아직 지금은 은행나무가 이렇게 노랗지 않은데요.

10월말에는 사진처럼 노란물결을 보실 수 있으니

데이트 코스나 가을 나들이로

꼭 방문하시킬 추천드립니다!!

저는 급 은행나무를 보고싶어 급떠났었는데요.

단풍으로 유명한 화담숲을 재작년에 다녀와서

이곳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저는 주말에 방문했었는데

역시 차가 정말 많더라구요........

바로 100m 앞이 입구였는데

그 짧은 거리를 가는데 정말 오래걸렸습니다 ㅎㅎㅎㅎ

차가 기어가고 있어서

바깥 풍경을 천천히 감상하면서 갔습니다 ㅎㅎ

그래서 갓길에 주차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았는데요.

저희는 건너편에 있는 주차장에

운좋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ㅜㅜ

은행나무길에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마치 여의도 벚꽃나무길 같았네요.....!!

그래도 노란 은행잎가 가득 있어

인생샷도 찍고

눈으로 보는데 절경이었어요 ㅎㅎ

길을 따라 걷다보면 저수지를 따라 둘레길이 있는데요

저수지 낚시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멀리 긴~~~ 은행나무길이 보이네요ㅎㅎ

풍경을 감상하면서 쭉 걷다보니

저수지에 비친 윤슬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었습니다 ㅎㅎ

노을 때 와도 정말 이쁠 것 같았어요!

 

ㄷ자로 이어진 길을 계속 오면 이렇게 언덕 위에서

걸어온 길을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차가 많아 주차가 어렵긴 했지만,

풍경을 보니 그래도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평일에 오는걸 추천드리긴 합니다!! (●'◡'●)

 

가을 명소로 추천하는

괴산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

한번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