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국내 여행

[서울 근교 캠핑장 추천] 강화바다캠핑장 강화도 서해 오션뷰 💙💙인천 캠핑장 추천

리수의 이프로 2021. 10. 14. 18:56
728x90

안녕하세요~~

리수입니다 :) 💛💛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강화바다캠핑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번에는 카라반 캠핑 모녀 여행을 갔었는데요.

이번에는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텐트 캠핑으로 다녀왔습니다.

 

 

 

강화바다캠핑장

강화도 서해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서해 최고의 경치,강화도 캠핑장

xn--939a42kurip4ljpixnkywb.com

 

가는 동안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오락가락 해서 텐트를 잘 칠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요.

 

다행히 비가 그렇게 많이 오지 않았습니다!

비가 옴에도 예약하신 분들은 모두 오신 것 같더라구요~~

 

 

나무 데크가 있어서 바닥이 젖지 않아 좋을 것 같았어요!

데크 옆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집을 바로 옮길 수 있었어요/

 

타프는 새벽에 바람이 많이 불수도 있기 때문에

단단히 고정시켰습니다!!

데크 옆쪽으로 고리가 있어서 편하게 설치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셋팅을 완료하고

배고파서 일단 바로 막창으로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막창을 좋아하는데 캠핑와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ㅠㅠ

남기지 않고 다먹었습니다!!

 

저희는 바람이 심할까봐 앞쪽이 아닌 뒷쪽 자리를 선택했는데요.

앞쪽 텐트들이 많이 흔들리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바로 앞에 산과 안개가 있어서 

풍경은 좋을 것 같았아요!!

 

 

강화바다캠핑장의 큰 장점은!!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다는 건데요.

도로 쪽으로 나가면 5분만에 갈 수 있습니다 ㅎㅎ

 

 

가는 길에 꽃이 이뻐서

엄마를 찍어드렸습니다ㅎㅎㅎ

 

엄마는 이전에도 와본적 있다고 하는데요!

구름이 없는날에는 저기 노을이 아주 잘보인다고 하네요ㅜㅜ

다음에 맑을 때 또 오고 싶습니다!

 

편의점에서 나쵸 간식을 사와서

노트북으로 넷플릭스를 봤습니다!!

데크 뒤에 멀티탭이 있어 충전하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좀 쉬다가 저녁을 먹으려고 나왔는데,

꽤 어두워졌더라구요.

LA갈비도 있었는데, 아까 이미 고기를 먹기도 했고

따듯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조개 전골을 먹었습니다 !!

 

불까지 피우니까 더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ㅎㅎ

조개전골은 조개가 많이 들었는데도

비리지 않고 시원했어요!!

 

감자수제비가 들어있었는데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추가로 가져온 칼국수까지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이날도 도깨비 가루가 있어서

열심히 뿌리고 열심히 찍었답니다 ㅎㅎ

 

다만 약간 화학 냄새가 나서 너무 많이 뿌리는 건 안좋을것 같기도 해요!!

 

언제봐도 이쁜 것 같아요!

 

근데 매너타임이 열시까지인데

다른 일행분들이 12시 넘어서까지 크게 이야기하는게 들리더라구요 ㅜㅜ

 

 

 

매너타임을 안지켰던 일행이 있었던것 말고는...

모두 꽤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다음날 하늘이 맑아져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우중캠핑은 처음이었는데

분위기 있고 좋았습니다 ㅎㅎㅎ

 

캠핑 가실 분들은

추워지기 전에 

서둘러 다녀오시기 바래요!!

강화바다캠핑장
주소: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355 (장화리 1106-1) 
문의: 032-937-3485 / 070-8779-567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