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리뷰

[양주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로슈아커피 추천 💚💚 양주나리농원 10분거리 논밭뷰 카페

리수의 이프로 2021. 10. 18. 18:14
728x90

 

안녕하세요~~

리수입니다 !! :) 🧡🧡

 

오늘은 지난번 양주나리농원으로 가을 꽃구경을 갔을 때

방문했던 로슈아커피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로슈아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0 · ★4.53 · 양주 카페 분위기 좋은 조슈아커피

m.place.naver.com

 

나리농원과 차로 10분도 안되는 거리에

너무 이쁘고 분위기 있는 카페가 있어

바로 달려가게 되었습니다~!

 

주말이었는데, 다행히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무리없이 주차를 했습니다.

 

 

최근 가을을 맞아 건물을 빨강/주황으로 새로 칠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더라구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는데,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있었습니다!

 

 

2층이 포토존으로 알고있는데

저희는 우선 1층에 자리잡고 커피를 좀 마시다가

구경하러 올라가보기로 했습니다.

 

아이스 카페라떼와 누텔라떼를 시켰고,

디저트로 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평소 카페라떼를 자주 마시는데

꽤 맛있는 순위권에 속했었던 것 같아요.

누텔라떼는 초코라떼?를 상상하고 주문했는데,

아인슈패너랑 비슷하다고 좀더 달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역시 바로 먹으니 크로플이 정말 부드럽고 따듯하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커피를 어느정도 마시고

2층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실제로 보니 창밖으로 보이는

논밭 풍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가운데 자리는 아무래도 포토존이라 그런지

점유금지라는 안내문이 있었습니다!

 

 

양옆으로는 나비커튼에 조명이 설치되어있어,

무드있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창이 길어서 밖에 나온 것처럼

창밖 풍경이 한눈에 들어와 초록초록하게 사진이 잘나오네요!

 

 

카페 밖으로 나와 옆쪽으로 돌면 테라스 자리가 있어요.

여기 누워 바라보는 뷰도 논밭뷰인데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양주에 이런 연남동 느낌의 카페가 있는줄 몰랐네요.

창밖 논밭뷰가 멋진 로슈아커피 카페 추천드립니다~~~💚

 

사람이 너무 많은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수 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슈아커피

주소: 경기 양주시 광사로 145 로슈아커피

영업시간
평일 12:00 - 20:00 Last order 19:30
주말 12:00 - 21:00 Last order 2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