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리뷰

[논산 카페] LAKEHILL 레이크힐 제빵소 탑정호 레이크뷰 💙 베이커리 카페 뷰맛집

리수의 이프로 2021. 10. 15. 14:38
728x90

안녕하세요~~

리수입니다 :) 💙💙

 

오늘은 지난 5월에 방문했던 

'레이크힐 제빵소'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레이크힐 제빵소 : 네이버

방문자리뷰 56 · ★4.14 · 매일 10:00 - 22:00

m.place.naver.com

 

충북 제천/구례/하동 여행을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들렸던 곳인데요!

 

마침 논산이어서 

논산 근처 카페를 찾아보다가~~~

탑정호가 한눈에 보이는 레이크뷰 카페가 있어서

이곳으로 오게되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하늘이 맑고 호수와 출렁다리가 보이는 뷰인데

가슴이 확 트이더라구요!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는데,

계단도 투명 유리로 되어있어요 ㅎㅎ

 

건물이 되게 크고

바로 옆에는 호텔을 짓고 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베이커리랑 카페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빵이 부드럽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런 뷰를 보면서 먹으니 더 좋았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6층으로 올라가면

유리전망대가 있어요.

아예 테라스 자리가 있는데 날씨가 좋아서 여기 앉아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앞쪽으로 가면 이렇게 유리전망대가 있습니다....

꽤 높고 다른 곳보다 유리가 굉장히 깨끗해서인지...

오히려 더 무섭게 느껴지더라구요 ㅎ....

 

 

잠깐 안쪽으로 들어가봤는데

너무 무서워서

사진만찍고 바로 돌아왔네요 ㅎㅎㅎㅎㅎ

 

 

1층에는 '천국으로 가는 계단'이 있는데요!!

관광지 사진상으로만 봤었는데, 이렇게 실제로 본건 처음이에요.

아래에서 사진을 찍으니 하늘과 같이 나와서 이쁘더라구요.

 

충북/충남 여행가시는 분들 꼭 한번 들리시길 추천드립니다!

한적하고 시설이 잘되어있어 재방문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레이크힐 제빵소
041-741-8844
주소: 충남 논산시 가야곡면 탑정로 872 레이크힐 제빵소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