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기사|뉴스|정보

[인스타그램] Instagram에서 고품질 업로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리수의 이프로 2021. 9. 25. 17:29
728x90

iPhone 또는 Android 휴대폰에서 Instagram에 고품질 이미지 및 비디오 업로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은 기본적으로 고품질 사진이나 비디오를 업로드하도록 허용하지 않지만 해당 기능을 즉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Instagram은 콘텐츠를 상당히 좋은 품질로 플랫폼에 업로드합니다. 그러나 더 높은 품질의 업로드를 가능하게 하는 설정 메뉴 깊숙한 곳에 토글 스위치가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놀랄 것입니다.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데이터가 빨리 소모되지만 네트워크에 업로드하는 모든 항목이 가능한 최고 품질임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은 몇 번의 탭과 스와이프가 필요합니다. iPhone 또는 Android 전화를 들면 지금 바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방법

1단계. 홈 화면에서 Instagram 앱을 실행합니다.

2단계. 이제 하단  프로필 탭   합니다.

3단계. 오른쪽 상단 모서리 에 있는 세 개의 작은 대시 를 눌러 더 많은 옵션을 표시합니다.

4단계. 설정을  합니다.

5단계. 여기에서 계정 을 선택한 다음 데이터 사용량 을 탭합니다 .

6단계. 아래 스크린샷과 같이 고품질 업로드 토글 스위치를 활성화합니다 .

사진, 동영상, 스토리를 올릴 때마다 지금부터 훨씬 더 좋은 화질로 업로드 될 것입니다. 하지만, 평소보다 훨씬 빠르게 데이터를 소모할 것입니다.

기능을 비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적으로 압축이 얼마나 좋은지 감안할 때 고품질 업로드를 활성화할지 여부는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기능을 제공하고 이미지를 비교하거나 누군가가 더 높은 품질의 이미지와 비디오를 알아차리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이 여러분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일반 사용자에게는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는 경우 많은 데이터를 절약할 수 있으므로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