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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게임 시장, 2024년 연간 매출 65억 달러 달성

리수의 이프로 2021. 9. 25. 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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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클라우드 게임 시장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Xbox Cloud Gaming 또는 GeForce Now 와 같은 프로젝트가 현실화되는 것을 보는 것은 멋진 일 입니다. 시장이 특정 프로젝트 에서 몇 가지 실수를 저질렀 지만 Cloud Gaming이 업계와 게임 커뮤니티 전반에 걸쳐 서서히 명성을 얻고 있음을 부인하기 어렵습니다.

Newzoo는 최신 보고서 에서 클라우드 게임 시장이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 뿐만 아니라, 그들은 시장이 2024년에 전 세계 연간 매출이 65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적어도 Newzoo에 따르면 클라우드 게임 성장의 가장 영향력 있는 요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GeForce NOW 목요일, Kena, World War Z 및 Sheltered 2를 포함한 12개의 새로운 릴리스 제공

  • 2021년까지 지속된 전 세계의 COVID-19.
  • 사용자가 차세대 하드웨어를 얻는 데 계속해서 겪고 있는 어려움. 여기에는 PS5와 같은 콘솔과 GPU 및 CPU와 같은 PC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 일부 서비스(Facebook Cloud Gaming 과 같은)는 사용자가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클라우드를 통해 게임을 제공하기로 선택한 클라우드 게임 비즈니스 모델의 다양화.
  •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는 마케팅 노력과 서비스의 증가 덕분에 Cloud Gaming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후속 증가.

보고서는 계속해서 SOM(서비스 가능 획득 가능 시장)에 대해 설명합니다. 신흥 시장의 플레이어 는 서부 시장의 플레이어 보다 클라우드 게임 인지도에서 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게임 하드웨어가 해당 지역에서 더 비싸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플레이어는 다른 종류의 하드웨어보다 Cloud Gaming에서 더 높은 부가가치를 보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것이 단지 관심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 스트리밍은 연결 요구 사항 측면에서 전체적으로 덜 엄격해졌습니다. 인터넷 연결도 전 세계적으로 개선되고 있어 기술적 제약이 문제가 훨씬 덜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SOM은 현재 42%로 표시되며 2024년까지 거의 48%로 증가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시장이 계속 성장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음, Newzoo가 예측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Newzoo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올해와 2024년에 Cloud Gaming의 강력한 성장이 예상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게시자는 클라우드 게임을 대안 배포 옵션으로 채택했습니다.
  • 기존 클라우드 서비스가 계속 확장되는 동안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가 계속 출시됩니다.
  • 기술 발전과 보다 세련된 사업 계획으로 인해 마찰 없는 사용자 경험이 가능해졌습니다.
  • COVID-19의 영향은 새로운 발병과 그에 따른 폐쇄가 발생함에 따라 계속됩니다.
  • 하드웨어 보안은 적어도 2022년까지 계속 어려울 것입니다.

이번 홀리데이에 Xbox Cloud Gaming이 콘솔로 출시됩니다.

마지막 요점과 관련하여 글로벌 칩 부족이 게임 이외의 산업 전반에 걸쳐 계속 진행되고 있음을 보셨을 것입니다. 자동차 및 소비자 전자 제품 시장의 전 세계 제조업체 들은 가뭄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 물론 이 문제가 잠시 동안 게임에 미친 영향에 대해 보고 했습니다 .

이 모든 긍정적인 성장에도 불구하고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에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들이 클라우드 게임을 비디오 게임을 하는 주요 방법으로 보기까지는 여전히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클라우드 게임은 신흥 시장의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이지만 여전히 인터넷 속도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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