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기사|뉴스|정보

[iOS 15] iOS 15로 업그레이드한 후 WiFi 및 Bluetooth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리수의 이프로 2021. 9. 25. 18:22
728x90

Apple은 최근 호환되는 모든 iPhone 모델에 대해 iOS 15를 공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새로운 전방위 기능을 많이 포함하지만 자체적으로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있거나 iPhone을 액세서리와 페어링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iOS 15로 업데이트한 후 WiFi 및 Bluetooth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이 방법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iOS 15로 업그레이드한 후 iPhone에서 WiFi 및 Bluetooth 문제 해결 - 방법

앞서 언급했듯이 새로운 업데이트는 전면에 추가된 많은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새로운 추가 기능은 즉시 iOS 15로 업데이트하도록 유혹합니다. 그러나 업데이트는 현재 iPhone을 업데이트한 사용자에게 문제를 일으키는 버그로 크롤링되고 있습니다. WiFi 및 Bluetooth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재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iOS 15를 실행하는 iPhone 재시동

iPhone을 재시동하기만 하면 장치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하는 시스템 오류를 대부분 지울 수 있습니다. 장치를 끄고 1분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다시 켜십시오. 이렇게 하면 iOS 15 업데이트 후 WiFi 또는 Bluetooth 문제가 잠재적으로 수정됩니다.

  • WiFi 수정을 위해 라우터 재부팅

iPhone을 재시동해도 WiFi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라우터를 재시동할 수도 있습니다. iPhone 자체가 아니라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iOS 15로 업데이트한 후 WiFi 및 Bluetooth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iPhone에서 Bluetooth뿐만 아니라 WiFi 암호도 잊어버리게 됩니다. 간단히 설정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 아이폰 복원

위에서 언급한 수정 사항으로 iOS 15로 업그레이드한 후 WiFi 및 Bluetooth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iPhone을 완전히 복원해야 합니다. 설정이 아닌 시스템에 오류나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후로 iPhone을 재설정하면 모든 데이터와 설정이 지워지고 운영 체제를 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므로 백업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iPhone을 복원하면 iOS 15 업그레이드 후 WiFI 및 Bluetooth 문제가 잠재적으로 수정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