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해외 여행

[Hawaii] 하와이 신혼여행 6박 8일(2) - 쉐라톤 와이키키 인피니티풀, 스누피 커플티, 무스비, 로이스 와이키키, 크리스마스 스토어

리수의 이프로 2023. 1. 14. 18:36
728x90

💙 Honeymoon in Hawaii 💙
2022.12.19 ~ 2022.12.26

둘 째날은 본격적으로 놀았다

호텔 인피니티풀도 가고 와이키키 해변도 가고!

 

히히 첫 째날 산 귀여운 태닝한 스누피 커플티를 입었당 ✨✨

 

12월의 하와이는 우기라 추위를 많이 타는 나에게 완전 여름 날씨는 아니어서

남방이나 가디건을 걸치고 다녔따

 

포케에 이어 무스비도 하와이에서는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이야스메 무스비에 갔따 🍣

 

 

이야스메 · 334 Seaside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m

 

하나는 아보카도 베이컨 무스비!

다른 하나는 장어 무스비? 를 샀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다

 

짤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고 밥도 따듯하고~~~

이야스메 무스비는 추천!!

이날 이후로 무스비는 거의 매일 먹은듯 ㅎㅎㅎㅎ

 

 

유명한 코나 커피를 가려다가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그냥 아무 카페를 가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ㅎㅎ

둘다 커피를 잘 알지 못하지만 하와이 아아는 한국보다 약간 연한 느낌? 이다.

 

 

아메리카노 한잔을 들고 트롤리를 타러갔다!

그냥 와이키키 한바퀴를 돌고싶어서 타본거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해서 정말 추천할만 하다

와이키키 해변을 따라 다이아몬트 헤드쪽으로 가서 한바퀴 돌아온다🚋

 

 

 

출발한지 10분도 안되서 

애매랄드 빛깔의 해변이 보여서

둘다 와~~~~만 계속했다ㅎㅎ

날씨도 이렇게 좋다니 ㅜㅜ

 

 

내가 탔던 블루 트롤리는 관광 버스라

운전기사 분이 설명도 계속 해주고

중간중간에 구경하라고 내려주기도 한다.

 

거의 1시간 반 정도 탔는데도

아쉬워서 우리 꼭 가기전에 또타자!! 했었다

(결국 다른 일정들 하느라 못탔지만ㅎㅎ)

 

호텔로 돌아가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드뎌 인피니트풀에 갔다!! 🥽

 

인피티니풀은 사진으로만 봤었느데

실제로 왔다는게 실감이 안났다ㅎㅎ

 

 해변으로 가서도 신나게 놀다가 호텔로 들어왔다

 

 둘 째날 저녁은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을 가기로 해서

블랙으로 드레스코드를 맞춰 갈아입었다 !

 

 

우리가 간 곳은 로이스 와이키키 레스토랑!

사실 루스 크리스 스테이크를 가려고한거였는데

내가 오픈테이블에서 예약을 잘못해서 가게되었다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예약은 해놔서 대기없이 나름 자리도 좋은 곳으로 가고!

식사도 아주 만족스러웠다

 

Roy's Waikiki · 226 Lewers St, Honolulu, HI 96815 미국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우리는 코스 요리에다가

30달러를 추가해 와인페어링도 주문하고,

스테이크도 하나 더 주문했다 🍷🥔

 

스프링롤와 립이 스타터로 나오고

생선과 장조림 같은 고기가 메인 요리로 나왔다ㅎㅎ

생선이랑 맥엔치즈랑 같이 먹으니 살살 녹았다

스테이크도 아주 만족스러웠다!

요 초콜릿 수플렛은 무조건 먹어야한다ㅎㅎ

안에 초코가 가득 들어있는데, 엄청 부드럽고 찐~했다

 

소화시킬겸 와이키키 시내를 돌아다니다가

와이키키 크리스마스 스토어에 갔다

여기는 여행 계획할 때부터 너무 가고싶었던 곳이었다!! 🎀🎄

하와이 한정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살 수 있다.

 

 

Waikiki Christmas Store At the Moana Surfrider Hotel · 2365 Kalākaua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크리스마스용품점

www.google.com

 

귀여운게 너무 많아 ~~~ 🧸💛💛

고르는데 한참 걸렸다 ㅎㅎㅎㅎ

우리꺼랑 친구 선물까지 2개 구입 완료📌

 

 

로스에서 다들 캐리어를 많이 산다고 해서 구경 갔는데,

우리는 캐리어는 사지 않고 옷을 샀다

가면 옷이 엄청 많은데 잘~보면 득템할 수도 있다.

타미 커플 티셔츠 엄청 싸게 샀당 

 

 

로스 · 711 Ke’eaumoku St, Honolulu, HI 96814 미국

★★★★☆ · 의류점

www.google.com

 

돌아가는길에 로얄 하와이완 센터 트리

밤에 더더 이뻤다 🎄✨✨

 

 

낼 입을 원피스 열심히 다림질 해준 남편 감사합니당 🤍

 

재벌집 보면서 마우이 맥주 한잔하고 🍻

둘 째날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