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해외 여행

[Hawaii] 하와이 신혼여행 6박 8일(1) - 쉐라톤 와이키키, 포케, 야드하우스

리수의 이프로 2023. 1. 14. 17:07
728x90

💙 Honeymoon in Hawaii 💙
2022.12.19 ~ 2022.12.26

 

우리는 12월 18일 결혼식을 마치고 다음날 바로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났다ㅎㅎ

저녁 8시 비행기라 어느정도 여유가 있어서 늦게 가길 잘했다 싶었다!!

 

하와이를 신혼여행지로 정한건

우리 둘다 돌아다니는걸 좋아하기 때문이었는데

너무 잘한 선택이었다

 

크리스마스 주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따듯한 나라에서 느낀 것도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다

 

그럼 스따뜨~! 😎

 

우리는 한인택시를 미리 예약해서 호텔로 편하게 갔다

한인택시는 무조건 추천!

https://hana.taxi/maincontents/order.php?sitecode=1&code1=1 

 

하와이택시,하나택시,공항픽업과 공항출발,골프투어,와이켈레,호놀롤루공항,오아후,하와이투어

하와이택시,하나택시,공항픽업, 공항출발,골프투어,와이켈레,호놀롤루공항,오아후,하와이투어,HanaTaxi

hana.taxi

 

우리는 하나택시에서 예약했고 팁없이 편도 30달러를 현금으로 드렸다~~~

 

첫 번째 숙소는 너무나도 유명한 쉐라톤 와이키키!

 

쉐라톤 와이키키 · 2255 Kalākaua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호텔

www.google.com

크리스마스 주라 그런지 어딜가든 트리가 있었따 ㅎㅎ

 호텔 로비에 있던 큰 트리!!

 

우리는 운좋게 바다와 다이아몬드 헤드 모두 잘보이는

27층의 고층 객실로 배정받았다ㅎㅎㅎㅎ

 

 

첫날에는 살짝 흐렸는데, 점점 개기 시작했다.

한국 시간으로 새벽이었는데, 설레서 잠이 하나도 안왔다 ㅎㅎ

바로 나가서 일단 아메리카노 한잔을 샀다

 

호놀룰루 커피

확실히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이

와이키키 시내를 구경하기 너무 좋은 위치여서

한참 돌아다녔다~~

귀여운 판도라 조개 반지 겟겟🤍

 

귀여운 스누피 커플티도 사고

잠깐 호텔에서 쉬다가 와이키키 해변으로 나왔다

 

하늘과 바다색이 정말 필터 없이도

쨍하고 파래서 감탄이 나왔다 ㅠㅠ 또 가고싶다!!!!

 

하와이에 가면 포케가 그렇게 맛있다길래

포케 하나 먹어볼까 하고 간 포케픽스!! 

나중에 로열 하와이완 센터에 있는 포케 와이키키도 갔는데

우린 여기가 더 맛있었다ㅎㅎ

 

 

Poke Fix Hawaii · 334 Seaside Ave # 108, Honolulu, HI 96815 미국

★★★★★ · 포케 바

www.google.com

 

 

와이키키 해변에서 노을보면서 먹은 포케 못잊어~~

 

 

ㅎㅎㅎ세번째 옷갈아입고 저녁을 먹으러 갔따

야드 하우스로 갔는데 대기가 있어서 기다렸따

 

 

마침 식당 바로 앞에서 크리스마스 공연을 하고있어서

시간이 금방갔다

 

 

야드 하우스!

크림 새우...? 비슷한거랑 피자를 시켰는데 솔직히 간이 세서 놀랐닿ㅎ

그래도 맥주는 맛있었다

 

Yard House · 226 Lewers St, Honolulu, HI 96815 미국

★★★★☆ · 아메리칸(현대식) 레스토랑

www.google.com

밤에도 너무 예뻤던 쉐라톤에서 첫 째날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