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해외 여행

[Hawaii] 하와이 신혼여행 6박 8일(3) - 쉐라톤 와이키키 인피니티풀, 프린스 와이키키,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럼파이어, 핑크 트롤리

리수의 이프로 2023. 1. 21. 13:14
728x90

💙 Honeymoon in Hawaii 💙
2022.12.19 ~ 2022.12.26

 

 셋 째날은 호텔 이동하는 날이었다.

 

쉐라톤 와이이키 -> 프린스 와이키키

 

쉐라톤을 먼저 간 건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저 두 호텔을 간다면 저렇게 가는 걸 추천!

 

이유는~~~~

 

쉐라톤 와이키키는 와이키키 시내와 가까워서 여행 초반에 구경하기에 좋고와이키키 해변에서 놀기도 편하다

 

프린스 와이키키는 와이키키와는 거리가 약간 있어서 핑크 트롤리를 타고 갔었다

그 대신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와 가깝고 아울렛이랑도 좀 더 가깝다!

한국인도 관광객도 많았던 쉐라톤 주변과 다르게

프린스 와이키키는 비교적 한적해서 다른 느낌이라 좋았다

 


 

퇴실하기 전에 쉐라톤에서 마지막으로 수영하고!

 

호텔에서 준 베스킨라빈스 쿠폰으로 콘 하나씩 먹고 퇴실을 했다

꿈만 같았던 쉐라톤 와이키키 안녕🖐🖐

언젠가 또 와볼게..@남편

 

 

우버를 타고 이동~~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도 또다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졌다🤍

 

 

짐을 맡기고 3시쯤 입실이 가능해서 

근처 구경하면서 점심을 먹었다

일식집에 가서 돈까스랑 우동을 먹었는데 

하와이 음식들이 간이 셌어서 그런지 

입맛에 맞았다 ㅎㅎ

 

 

3시가 되어 체크인을 했다!!!

프린스 와인키키의 뷰도 

쉐라톤과 다른 느낌으로 너무 멋졌다

 

저녁에는 선셋세일링을 하려다가

일정이 변경되서

쉐라톤 와이키키 1층에 있는 럼파이어에 갔다

딱 일몰이 잘보이는 자리에 앉아서 너무 좋았당💛

 

 

 

RumFire · 2255 Kalākaua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핑크 트롤리를 타고 호텔로 돌아왔다 

밤에 너무 이뻤던 프린스 와이키키!🚢

 

다음날은 너무너무 좋았던 카우아이 일일투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