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기사|뉴스|정보

[아이폰13] iPhone 13 Pro 모델에서 120Hz 주사율 비활성화 및 활성화하는 방법

리수의 이프로 2021. 9. 25. 19:00
728x90

아이폰13 프로부터 120Hz 주사율을 지원하게되어

부드러운 화면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기존에는 아이패드 프로에서만 지원을 했었고,

아이폰에서는 60Hz 주사율이었는데 이번부터 상향되었네요.

 

이 주사율 옵션에 대해 배터리 절약을 위해 비활성화가 가능하다고 하니,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 13과 아이폰 13 Pro가 한동안 루머의 밀당을 마치고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플래그십은 수많은 새로운 추가 기능을 자랑하며 가장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120Hz ProMotion 디스플레이입니다.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인터페이스를 원활하게 탐색할 수 있으며 모바일 게임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높은 재생률 디스플레이의 주요 단점 중 하나는 배터리 수명이 단축된다는 것입니다. Apple은 콘텐츠에 따라 화면 새로 고침을 동적으로 변경한다고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동하지 않는 경우 iPhone 13 Pro 모델에서 120Hz 주사율를 항상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iPhone 13 Pro의 120Hz 주사율 프로모션 디스플레이 비활성화

새로운 디스플레이는 우리 대부분이 기다려왔고 사랑하게 된 반짝이는 새로운 추가 기능이지만, Apple이 사용자에게 이 디스플레이를 끌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 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120Hz 디스플레이를 비활성화하면 배터리 수명이 절약되는지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 팁에 따라 iPhone 배터리 수명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 이것이 iPhone 13 Pro 모델에서 120Hz 재생 빈도 디스플레이를 비활성화 및 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Apple이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 가로 모드를 기본값으로 설정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미래의 iPad Pro 모델은 수평 카메라 배치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

2. 접근성 을 선택 합니다.

3. 모션을 탭합니다 .

4. 아래로 스크롤하여 " 프레임 속도 제한" 토글을 찾습니다 . 필요에 따라 비활성화하거나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iPhone 13 Pro의 120Hz 주사율 디스플레이를 비활성화하거나 활성화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모든 것입니다. 아래로 스와이프하면 홈 화면의 검색 패널에서 "프레임 속도 제한"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iPhone의 배터리 수명을 절약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한 토글을 끄면 디스플레이의 재생 빈도가 60Hz로 되돌아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