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국내 여행

[구례 | 하동 여행] 하동 갈만한 곳 최참판댁 💙 안가면 후회했을 드라마 촬영지

리수의 이프로 2021. 10. 29. 18:53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올해 6월에 다녀온 구례 | 하동 여행에서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명소 최참판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드라마 [최참판댁] 촬영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10 · ★4.45 · 하동 최참판댁 마고성 숨은명소

m.place.naver.com

 

여행 첫날 가장 처음 들른 곳은 구례의 섬진강 대나숲길이었는데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례 여행] 전남 구례/하동/제천 갈만한 곳 운치있는 섬진강 대나무숲길 추천💚💚

안녕하세요 ~~ ! 리수입니다 :) 💚💚 오늘은 구례 여행에서 첫번째로 방문했던 섬진강 대나무숲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둘째날에 가려고 했던 일정이었는데 첫날에 비가 왔는데요. 비

leesu2pro.tistory.com

 

이날은 여행 첫째날이었는데요!

비가 오락가락하는 날이었어요ㅠㅠ

그래도 저멀리 보이는 산이랑 산에 걸쳐있는 구름이 멋있더라구요.

 

 

사실 최참판댁은 원래 계획에 없었는데요.

근처에 가게되면서 잠깐 구경할겸 들렸어요.

 

최참판댁은 드라마 '토지'의 세트장으로 지어진 곳인데요.

내부가 생각보다 잘되어 있더라구요.

 

주차장은 자리가 정말 많았고,

입장료 2000원을 내고 들어갔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더 구경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구석구석에 있는 집을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최참판댁에서 정말 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촬영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TV를 보는듯한 기분이었어요.

 

어떤 드라마에 나왔었는지 설명이 되어있더라구요

 

 

특히 방문 너머로 보이는 액자 같은 풍경에 감탄했었네요.

날이 흐린데도 보정한 것 같은 색감이네요 ㅠㅠ

 

 

그리고 중간에 토끼와 소도 있었어요.

가족 단위로 아이들과 함께 오면 참 좋을 것 같아요.

 

 

 

 

하동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명소인 것 같아요.

하동 여행오신 분들에게는 한번쯤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하동 최참판댁

경남 하동군 악양면 평사리길 66-7

평일 09:00 - 18:00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