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국내 여행

[광주 갈만한 곳] 팔당호드라이브 2탄 💛 서울 경기 근교 가을 나들이 💛 나만 알고싶은 코스 ✔ 남한강뷰 공원(팔당상수원보호구역)

리수의 이프로 2021. 11. 1. 18:16
728x90

안녕하세요~~ :)

 

팔당호드라이브 1탄에 이어 2탄을 준비했습니다. ❤

1탄을 안보신 분들은 아래 팔당물안개공원 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광주 갈만한 곳] 팔당호드라이브 1탄 💛 서울 경기 근교 가을 나들이 💛 나만 알고싶은 코스 ✔

안녕하세요 ~~ :) 지금 전국적으로 가을 단풍이 만연한 것 같아요! 저도 지난 주말에 제가 사랑하는 가을을 느끼러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 작년에는 충북 괴산에 있는 은행나무길을 갔었죠!

leesu2pro.tistory.com

 

 

팔당물안개공원에서 남한강 쪽으로 쭉 가다보면

남한강 너머로 물들여진 나무들의 산들이 보이는데

가까이서 보고싶더라구요.

 

이곳은 저도 차타고 가다가 우연하게 발견해서!

바로 내려서 구경한 곳인데요.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이쁜 풍경을 볼 수 있었네요.💛

 

 

느티나무처럼 보이는 황금빛의 나무가 있고

벤치와 그앞으로는 남한강이 보이네요.

 

그림같은 풍경이었어요ㅠㅠ 💛💛

 

 

이런 보물같은 장소를 발견하다니.....

이 글을 보신 분들 행운아......🤍

꼭 방문하세요!!!!

 

 

넓은 공간은 아니었지만,

가을을 느끼기엔 충분했네요.ㅠㅠ

 

흔히 알려진 핫플, 명소가 아니어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었어요.

한.. 4~5명 본 것 같아요!

 

 

이렇게 팔당 상수원보호구역이라는 현수막이 있네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취사, 쓰레기 투기 등에 주의해주세요! 💚

 

 

 

10월 11월 팔당호드라이브 코스로 꼭 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우연히 가게되어 정확한 위치를 말씀드리기 애매하지만..

팔당물안개공원에서 수청나루 쪽으로 이동하는 길에 발견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