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국내 여행

[광주 갈만한 곳] 팔당호드라이브 3탄 💛 서울 경기 근교 가을 나들이 💛 나만 알고싶은 코스 ✔ 수청나루

리수의 이프로 2021. 11. 2. 19:00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팔당호드라이브 3탄으로 찾아왔어요. 💛

 

 

1탄, 2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ㅎㅎ

1탄 - 팔당물안개공원, 2탄 - 남한강뷰 공원

 

 

 

[광주 갈만한 곳] 팔당호드라이브 1탄 💛 서울 경기 근교 가을 나들이 💛 나만 알고싶은 코스 ✔

안녕하세요 ~~ :) 지금 전국적으로 가을 단풍이 만연한 것 같아요! 저도 지난 주말에 제가 사랑하는 가을을 느끼러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 작년에는 충북 괴산에 있는 은행나무길을 갔었죠!

leesu2pro.tistory.com

 

 

[광주 갈만한 곳] 팔당호드라이브 2탄 💛 서울 경기 근교 가을 나들이 💛 나만 알고싶은 코스 ✔

안녕하세요~~ :) 팔당호드라이브 1탄에 이어 2탄을 준비했습니다. ❤ 1탄을 안보신 분들은 아래 팔당물안개공원 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광주 갈만한 곳] 팔당호드라이브 1탄 💛 서울

leesu2pro.tistory.com

 

수청나루로 주소를 찍어 이동하면,

경기 광주 86호로 지정된 보호수인 느티나무와

수청호 선착장이 있어요!

 

수청나루 : 네이버

리뷰 12

m.place.naver.com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공터에 주차를 하고 수청나루터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데크길이 있고,

양 옆으로 핑크뮬리와 갈대숲이 있어서

보자마자 반했네요..!

 

저멀리 보이는 노란빛의 나무로 얼른 가보고 싶었어요.

 

 

가는 길에 있는 벤치는 배경이 다했네요 ㅠㅠ

 

 

정면에 큰 느티나무가 보이는데

보자마자 보호수로 지정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높이는 22미터이고, 300여년 정도 되었다던데 정말 크고

지금 노랗게 단풍이 들어 황금빛이 절정이었어요...

 

 

수청나루터를 지키고 있는

느티나무의 위엄이 굉장하죠!

 

 

느티나무 왼쪽에는 갈대숲길이 있는데요.

 

 

제가 많은 갈대숲을 가봤지만,

그중 단연코 가장 이뻤던 것 같아요. ❤

갈대들이 빽뺵하게 있고

낮게 자라있어서

사진이 잘나오더라구요!

 

 

느티나무 주변으로도 남한강과

산책로가 있는데요.

 

 

바닥에 낙엽들이 빼곡히 쌓여져 있어서

더 운치있더라구요.

 

 

누군가 낙엽으로 하트랑 스마일을 그려놓았네요 ㅎㅎ

 

 

남한강과 낙엽, 수청호가 어우러져

절경을 이루고 있었어요.

 

강건너는 양평이라는데

역시나 산들이 단풍빛으로 물들고 있네요~~

 

 

확실히 많이 알려지진 않은 곳이라 그런지

더 잘 보존된? 느낌이었어요.

 

 

바람이 불어서 잎들이 떨어지는데

가만히 앉아서 낙엽들을 보니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

 

초록잎일 때도 와보고 싶더라구요!

 

 

이번 가을에 방문한 곳은

내년에도 꼭 방문하고 싶을만큼 만족스러웠네요!

핫플이 아니라서 주차난도 없었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제 글을 보시고

멋진 광경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

 

집가는 길마저 남한강이 보여서

한창 창밖을 보면서 갔네요~~

 

이곳은 10월, 11월에 가면 너무 좋겠지만,

다른 계절에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