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국내 여행

[광주 갈만한 곳] 팔당호드라이브 1탄 💛 서울 경기 근교 가을 나들이 💛 나만 알고싶은 코스 ✔ 팔당물안개공원

리수의 이프로 2021. 11. 1. 18:51
728x90

안녕하세요 ~~ :)

 

지금 전국적으로 가을 단풍이 만연한 것 같아요!

저도 지난 주말에 제가 사랑하는 가을을 느끼러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

 

 

작년에는 충북 괴산에 있는 은행나무길을 갔었죠!

이곳도 너무 좋았지만, 이번에는 사람이 좀더 없는 곳으로 찾아봤습니다.

혹시 문광저수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충북 여행] 10월 가을 명소 갈만한 곳 괴산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 적극 추천💛

안녕하세요~~ 리수입니다 :) 오늘은 작년 10월 말에 다녀온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문광저수지 : 네이버 리뷰 747 m.place.naver.com 아직 지금은 은행나무가 이렇게 노랗지 않

leesu2pro.tistory.com

 

어디를 갈지 찾아보다가

팔당호부터 남한강까지 이어지는 좋은 드라이브 코스가 있더라구요.

팔당호드라이브 코스 인데요!

저희는 먼저 팔당물안개공원을 내비로 찍고,

쭉 길따라 가면서 중간중간 갓길 주차장에 세워 구경했습니다 ㅎㅎ 

 

팔당호드라이브 2탄, 3탄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광주 갈만한 곳] 팔당호드라이브 2탄 💛 서울 경기 근교 가을 나들이 💛 나만 알고싶은 코스 ✔

안녕하세요~~ :) 팔당호드라이브 1탄에 이어 2탄을 준비했습니다. ❤ 1탄을 안보신 분들은 아래 팔당물안개공원 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광주 갈만한 곳] 팔당호드라이브 1탄 💛 서울

leesu2pro.tistory.com

 

 

[광주 갈만한 곳] 팔당호드라이브 3탄 💛 서울 경기 근교 가을 나들이 💛 나만 알고싶은 코스 ✔

안녕하세요~~ :) 오늘은 팔당호드라이브 3탄으로 찾아왔어요. 💛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ㅎㅎ 1탄 - 팔당물안개공원, 2탄 - 남한강뷰 공원 [광주 갈만한 곳] 팔당호드라이브 1탄

leesu2pro.tistory.com

시기가 시기인지라

그냥 바깥 풍경을 보며

드라이브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드라이브 코스의 첫 장소는 팔당물안개공원이었는데요.

팔당 물안개 공원

 

네이버 지도

팔당물안개공원

map.naver.com

광주시 귀여리에 위치한 팔당물안개공원의 원래 명칭은 귀여섬이였으나 최근에 지금의 명칭으로 변경 되었다. 이 공원은 다목적광장, 시민의 숲, 희망의 숲, 코스모스길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가을이면 길을 따라 코스모스들이 한가득 피어나 코스모스 명소로도 유명하다. 자전거 길이 잘 조성 되어 있으며 대여소에는 2인용 자전거, 3인용 자전거, 패밀리 카트, 클래식 전동카 등 취향에 맞게 골라 빌릴 수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팔당물안개공원 (대한민국 구석구석, 한국관광공사)

 

 

 

넓은 주차장이 입구 양옆으로 있고,

화장실도 있었습니다.

 

 

공원이 크지않아서

한 20분이면 한바퀴 돌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여소에서 2인용 자전거, 3인용 자전거, 패밀리 카트, 클래식 전동카 등을 빌릴 수 있어서

데이트하거나 가족 단위로 드라이브로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중앙에는 들판이 있어서,

반려견을 데려온 분들도 많더라구요.

 

근처사시는 분들은 돗자리랑 의자 챙겨와서

피크닉 오셔도 좋겠네요.ㅎㅎ

 

 

길옆으로는 팔당호가 있어요.

저멀리 보이는 산봉우리들이 멋져보이네요.

 

 

날씨가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아서

걷기에 너무 좋았어요!

 

저는 치마를 입어서 자전거는 못탔지만,

타시는 분들을 보니 저도 타고싶더라구요 ~~~

 

 

코너를 돌면 이렇게 큰 가을가을한 나무가 있어요.

 

 

팔당드라이브의 첫번째 코스로

팔당물안개공원에서 산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화장실이 있어서 좋았네욯)

 

더 추워지기 전에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팔당드라이브 다음 코스로 찾아뵐게용~~~

 

팔당 물안개 공원

경기 광주시 남종면 귀여리 596
매일 05:00 - 20:00 하절기
매일 07:00 - 18:00 동절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