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리뷰

[당산 카페|쇼룸]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진심디자인" 영등포 소품샵 카페 추천 오르골 가득💖

리수의 이프로 2021. 12. 23. 21:02
728x90

안녕하세요~~

리수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네요 ㅎㅎ

 

2021년도 거의 끝나가네요...

연말에는 바쁘면서도 

행복한 만남들이 많아서

행복하기도 한 것 같아요 😊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죠!!

저는 거의 11월부터.......

트리만 보면 설레는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

요즘엔 어딜가나 트리가 있고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당산역 근처에 있는

"진심디자인" 이라는 인테리어 쇼품 쇼룸 겸 카페입니다!!

 

 

진심디자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0 · 블로그리뷰 349

m.place.naver.com

저희 집이랑은 꽤 거리가 있는데,

당산역 근처 볼 일이 있어서 우연히 찾게되었어요!!

 

일정 전에 잠깐 카페나 들려볼까 하고 찾아봤는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오르골들이 가득한 곳이 근처에 있었네요ㅎㅎ

 

저는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벽면에 오르골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참고로 오르골들은 모두 동작 중이에요

너무 이뻐서 눈을 뗼수가 없었네요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

 

 

이곳은 최근에 카페도 함께 운영하는데요,

옆쪽에 디저트 냄새가 너무 좋아서 배고팠어요.....ㅎㅎ

다음에는 꼭 디저트도 먹고 싶네요.

 

안쪽으로는 트리도 있고,

자리들이 있어요. (2층도 이용 가능해요)

 

 

이쁘고 사고싶은 오르골들이 많았지만

충동구매는 자제했네요....

더 있었으면 살뻔했을 것 같아요 🤣

 

 

오르골들은 진심디자인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중이에요~~~

 

 

진심디자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일상이 감성이 되는 브랜드 진심디자인

smartstore.naver.com

 

잠깐이었지만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

당산/영등포 근처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네이버 지도

영등포구 당산동6가

map.naver.com

728x90
반응형